· 수리서비스 안내
    · 서비스 요청방법
    · 유무상 수리구분
    · 보증기간 / 범위
    · 배송비지원 기준

제품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여 주십시오.

제품사용 중 고장이라고 판단 되시는 상황에 대한 대처 방안을 사용설명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제품 지원정보란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
제품 사용설명서가 없으시거나 분실하셨을 경우 고객지원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서비스 채널에 문의하여 주십시오.

제품 사용설명서나 사용 정보를 확인하여 보아도 알 수 없는 사항 또는 사용설명서로는 해결될 수 없는 사항은 서비스채널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(주) 가우넷 서비스 채널

전화번호: (02) 070-7709-1822 / 070-7709-1823
업무시간: [월-금] 오전 10시 ~ 오후 6시
휴식시간: 오후12시 ~ 오후1시


서비스를 요청하여 주십시오.

제품고장이 확인되셨거나 파손등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서비스를 요청하여 주십시오.

자세한 서비스 요청 방법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




CopyRight 2017 GAUNET co., Ltd.

가우넷-서비스 안내 | 사이트맵 | 개인정보보호정책 | 이용약관